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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more]

  • [] 1일특송과 EMS의 차이에 대해 알려주세요


    1일특송의 장점은 저렴한 가격에  빠르게 제품을 받으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EMS는 각 나라 우체국간의 협약에 의해 배송되는 항공국제우편으로서 가장 퀄리티 있는 배송편입니다.


    차이가 큰것은 배송 받으시는 제품이 세관검사건에 해당 되는 경우입니다.

    세관에서 검사대행품목으로 지정되는 경우,


    EMS는 별도의 비용이 추가되지 않습니다.


    통관에 문제가 없는 제품이라면 별도의 비용없이 간이통관신청서만으로 통관이 가능합니다.


    단, 해당제품이 가액15만원을 넘을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해당제품이 개인사용용도가 아닌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제품으로 판단될 경우에는


    관세가 부과되며, 이 경우에는 관세를 지불하시고 통관이 가능합니다.

    1일특송은 일단 세관 검사건에 해당이 되면, 관세사 수수료, 창고료등이 발생을 하게 됩니다.


    따라서, 개인용도의 15만원이하의 제품임을 증빙하여도, 기타 비용이 추가되게 됩니다.


    이때 비용이 몇만원정도 발생하게 되기 때문에, 세관검사건에 해당할 여지가 있다면, EMS로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세관 검사건에 해당하는 경우는, 15만원 이하의 개인사용 물품이 아니라고 판단되거나, 통관이 제한된 제품으로 의심되는 경우입니다.


    이 판단 기준은 정확한 데이터가 없는 부분이므로, 일단 의심이 되면 세관에서 정지시켜두고 검사를 진행합니다.


    따라서 세관검사건이 될 확률이 거의 없는 보세의류, 신발, 작은 부품류 몇가지등은 1일특송으로,

    브랜드 상품, 전자제품(태블릿등의 완제품)등은 EMS로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EMS는 수일내로만 통관신청을 하면 되고, 반송할 경우에도 비용이 청구되지 않지만, 1일특송은 통관을 하지 않고 놔두면 시간이


    지날수록 창고료가 늘어나게 됩니다.


    중국으로 반송하는 경우에도, 배송비가 따로 청구되므로, 세관검사건에 해당 될 제품이라면


    EMS로 신청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 [] 도착한 제품이 불량입니다. (원했던 제품이 아닙니다)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저희 알려다오에서는 구매대행사로서, 요청해 주신 제품을 구매, 검품후 발송해 드리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검품은 기본적으로 육안으로 식별가능한 제품의 훼손에 대한 부분을 위주로 이루어지며 상세 검품작업은 어렵습니다.


    모든 제품에 대해서 전문적이지 못하므로, 검품할 수 없는 부분이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령, 전자제품의 동작등에 관하여 전원이 들어오는지 등에 관하여 검품이 가능하지만, 상세한 기능에 대해서는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미 발송된 제품에 대하여, 클레임이 발생하는 경우 저희가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은 판매자에게 반품이나 교환이 가능한지


    문의할 수 있는 정도이며, 판매자가 판매, 교환을 거부했을 경우에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또한 판매자가 교환, 환불을 인정한다고 하여도, 현지 배송료는 부담을 거부 한다면, 이 부분은 고객님의 부담으로 돌아갑니다.

    아울러, 가장 중요한 해외 배송비의 경우는 반송시, 혹은 재발송시 모두 고객님의 부담으로 처리되오니, 최초 주문시 판매자의 신용도


    체크가 가장 중요하며, 가능한 경우, 검품서비스를 요청하여, 모든 불확실한 상황에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 [] 이미테이션, copy제품을 가져오고 싶은데 통관이 되나요?


    알려다오에서는 이미테이션및 copy제품을 취급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해당 상품이 정품인지 가품인지를 판단할 수 없고, 마찬가지로 가품이라도 개인용으로 ems발송 시에는 별 문제없이


    통관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정품인줄 알고 주문하셨는데 가품이었다고 해서 당사가 책임져 드릴수는 없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통관이 보류되어 세관검사건으로 분류된 경우, 이미테이션이 확실시 되면 해당 제품은 중국으로 반송되게 됩니다.

  • [] 타오바오랑 알리바바랑 어디가 더 낫나요? 한국어 알리바바는요?


    알리바바는 기본적으로 사업자용 사이트로서, 보통 백개단위 이상의 대량 구매시 이점이 있습니다

    언뜻봐서는 알리바바가 더 가격이 싸보이지만, 같은 제품의 경우에는 별로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고,


    알리바바는 말 그대로 사기성판매자들이 많아서 그렇게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판매자의 신용도나 안전결제 부분에서 타오바오가 훨씬 믿을만한 판매자가 많은 편입니다.

    알려다오에서는 가능한 타오바오 구매를 권장드립니다.


    가장 불확실한 요소를 없애고 쇼핑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한국어 알리바바, 영문 알리바바의 경우 수출용 사이트로서 판매자가 중국에 있다고 해도 저희가 대행하여


    구매해 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많습니다

    중국어 알리바바를 통하여 구매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 [] 주문한 제품이 세관에서 통관이 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제품이 발송되기 전에 통관이 어렵거나, 불가한 제품. 혹 가액에 대하여 저희가 미리 검토를 하고 고객님과 충분한 상의를


    통하여 발송하게 되므로, 세관검사건에 해당하는 경우는 많지 않으나, 세관검사건에 해당되는 경우,


    이미 저희 손을 벗어나 한국세관의 영역에 들어가므로 저희가 처리해 드릴수는 없습니다.


    통관 방법은

    1.세관에서 판단하기에 제품가액이 면세범위를 초과한 경우.


         이 경우 간이통관서류를 세관에서 고객님댁으로 우송하게 됩니다.

         작성하시고, 영수증등 실제 주문액수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는 저희쪽에 요청해 주시면 발급해 드립니다.
         만약 증명서류를 세관에서 인정해 주지 않는다면, 세관과 조율하셔서 세금을 납부하시고, 통관신청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간이통관신청서류 작성방법은 이용안내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세관에서 이미테이션등으로 의심이 되어 통관이 거부당한 경우.


          이 경우 세관에는 온 곳으로 다시 돌려보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최대한 반품이 가능한지 판매자와 조율하여 반품처리를 진행하겠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어느정도 지난 상태라, 반품이 될지의 여부는

          장담해 드릴 수 없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엑셀로 견적신청이 가능할까요?


    네 가능합니다.


    저희 엑셀양식에 다운로드 하시고, 양식에 맞추어 내용을 적으신 뒤 업로드 하시면 견적신청에 반영이 됩니다.


    단, 배송방식, 결제방식은 직접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엑셀을 업로드 하시는 방법은 이용안내의 견적신청서 작성을 참고해 주세요.

  • [] 주문하고나니 15만원이 약간 넘는것 같습니다. 세금이 발생하나요?


    네 그렇습니다


    환율이나 기타 여러가지 변수에 의해서 "통상적으로" 약간 넘는것은 면세통관이 가능합니다.


    단, 세관에서 문제가 되어 세금을 부과하였을 경우에 저희 알려다오에서는 책임져 드릴 수 없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현지 배송비는 묶음배송이 아닌가요?


    한 판매자에게 여러 상품을 구입하신 경우 묶음배송인 경우가 많으나


    제품하나마다 배송료가 붙는 경우도 있으며


    거리, 중량,수량에 따라 배송료가 할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 현지 배송비가 판매자가 쓴내용과 다릅니다. 왜 그런가요?


    간혹 공시한 현지 배송비와 다르게 판매하는 판매자들이 있습니다.


    공시된 배송료는 20위안이지만, 실제로는 거리나, 무게를 이유로 추가요금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 먼저 연락을 드려 액이 발생했음을 알려 드립니다.

  • [] 무게를 줄여서 해외 운송비를 좀 아끼고 싶습니다. 과도한 포장을 뜯어내고 발송해 주실 수 있나요?



    신발 같은 경우 파손의 위험이 거의 없는데도, 포장 때문에 부피가 너무 커지기도 합니다.


    견적요청시에 해당 사항을 기재해 주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그러나, 플라스틱패킹등 제품의 완충을 위한 포장등은 가능하면 벗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포장을 벗겨냄으로 인한 운송중 훼손의 경우에는 알려다오는 책임져 드릴 수 없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별도 기재가 없으신 경우에도 제품 발송시 포장을 벗기는 것이 운송비나 여러면에서 유리할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고객님과 상의하여 포장을 벗겨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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