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도착한 제품이 불량입니다. (원했던 제품이 아닙니다)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6-06-07 15:03:3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47
평점 0점

저희 알려다오에서는 구매대행사로서, 요청해 주신 제품을 구매, 검품후 발송해 드리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검품은 기본적으로 육안으로 식별가능한 제품의 훼손에 대한 부분을 위주로 이루어지며 상세 검품작업은 어렵습니다.


모든 제품에 대해서 전문적이지 못하므로, 검품할 수 없는 부분이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령, 전자제품의 동작등에 관하여 전원이 들어오는지 등에 관하여 검품이 가능하지만, 상세한 기능에 대해서는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미 발송된 제품에 대하여, 클레임이 발생하는 경우 저희가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은 판매자에게 반품이나 교환이 가능한지


문의할 수 있는 정도이며, 판매자가 판매, 교환을 거부했을 경우에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또한 판매자가 교환, 환불을 인정한다고 하여도, 현지 배송료는 부담을 거부 한다면, 이 부분은 고객님의 부담으로 돌아갑니다.

아울러, 가장 중요한 해외 배송비의 경우는 반송시, 혹은 재발송시 모두 고객님의 부담으로 처리되오니, 최초 주문시 판매자의 신용도


체크가 가장 중요하며, 가능한 경우, 검품서비스를 요청하여, 모든 불확실한 상황에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이전 제품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