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이 파손이 되어 도착했습니다.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6-06-07 14:43: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9
평점 0점

알려다오에서는 기본 검품을 하고 발송을 하며, 중요한 제품의 경우 검품서비스를 통하여 발송하므로 받으신 상품이 파손되었다면, 운송중


문제일 가능성이 큽니다.


운송중 문제일 경우 운송사에서 보상을 하게 되며, 1일특송이나 해운배송은 보험에 가입하지 않는한 보상은 어렵습니다.


EMS로 발송한 경우 파손에 대한 보상이 가능하나, 취급제한 품목(전자제품, 유리제품등)인 경우 보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우체국 국제특송 웹사이트에서 보상에 관하여 직접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http://ems.epost.go.kr:8080/comm.RetrievePostagEMSSrvcCenter.postal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이전 제품다음 제품